Hotel susung

오시는길

고객문의언어선택 예약

인사말

도심 속 비경을 가진 휴양지, 호텔수성이 삶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갑니다.

세계 최고의 호텔수성 & 도심속 휴양지 청사진
지구촌 70억 인류의 대 감동! 청정암반 지하 1,004m 온천水 대 용출!
대한민국 제3의 수도와 국토 동남의 수도로 불리어지는 분지형 내륙도시 대구, 팔공산과 앞산이 마주하고 낙동강과 금호강이 유유히 흐르는 곳...
반세기 훨씬 이전에, 숲속의 궁전, 대구의 청와대, 달구벌의 알프스, 꿈의 힐링 동산, 법이산 기적의 SPA, 그리고 하연(河延)
폭포 시대를 주창하며 용지봉 정기따라 법이산 기슭에 둥지를 튼 호텔수성(구.수성관광호텔)!
서울의 강남이라 일컬어지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곳, 수성호수와 대구도심 전경이 한눈에 훤히 내려다보이는 울창한 숲 속의 요람, 호텔수성과 수성호수에는 4계절 꽃이 피고 지고, 물오리 떼 짝지어 평화롭게 노닐고, 백로와 이름 모를 새들이 춤추고 희망찬가 외치며, 남녀노소 누구나 지금도 숱한 추억과 삶의 향연이 만발하고 있는 곳입니다. 심장이 멎을 것 같이 펼쳐지는 비경 앞에 해와 달과 별과 구름도 쉬어 가는 곳, 대한민국의 끝없는 좌절과 추락, 그리고 헤어날 수 없는 절망의 벼랑 끝에서 거대한 희망의 역사를 향해 질주 했던 이곳, 기성세대라면 어느 누구나 애절하게 가슴 저리고 아늑한 사연을 간직한 곳, 온 백성들이 굶주림의 극한 고통으로 끼니를 연명했던 보릿고개 시절에 대한민국 호텔역사의 근원이자 뿌리를 내린 곳입니다.

1963년 서울 특1급 워커힐 호텔의 명성보다 더 찬란하고 현란했던 (구)수성관광호텔, 이제 그 반세기(1960년 1월 30일 그랜드오픈)를 훌쩍 뛰어넘은 희로애락의 역사를 뒤로하고, 2012년 7월 1일자로 호텔수성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태동 하였습니다. 그 후 오랜 세월동안 방치되어 잠자던 호텔이 원대한 희망을 품고 전 세계 어느 호텔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대변혁의 신화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제 고요한 침묵을 깨고 지구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과 도심속 휴양지의 신화 창조를 향한 긴 항해길에 올랐습니다. 역동적인 날개 짓을 위해 광활한 대지위에 뜨거운 심장과 영혼을 품은 호텔수성!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며 알프스 산맥보다 장엄하고 잘츠부르크보다 더 고혹적인 자태를 품은 호텔수성! 문화, 예술, 공연, 국제회의, 세미나, 의료관광, 연회, 여가, 체육, 먹거리타운, 연수, 명품클럽, 숙박 등 자립•자족형 호텔신화를 창조해 가는 호텔수성! 숨 막히고 각종 공해로 얼룩진 도시 한복판에 서있는 수많은 호텔들과 비교를 거부하는 호텔수성! 혼란스럽고 파란만장한 사연들이 요동치는 도심 속의 휴양지요 안식처인 호텔수성! 호텔수성은 도시민들에게 허파와 생명수요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위대한 장이 될 것 입니다.

3만 평에 육박하는 광활한 대지위에 지구촌 사람들의 약속과 만남의 장을 열겠습니다. 새롭게 재 단장한 수성호수와 바로 정면으로 마주한 3천여 평의 대지에는 세계 최고수준의 호텔컨벤션 센터와 수십 개의 각종 병•의원을 유치하여 의료관광 시대의 꽃을 피워갈 것입니다. 특히 초대형 면세점(Tax Refund)입점, 명품 패션과 화장품, Bag, 토탈 웨딩 STUDIO, 놀이문화시설, 먹거리 타운 등을 조성 할 것입니다.

컨벤션 최상층에는 손에 닿을 것만 같은 수성호수를 벗하며 2,000평의 초대형 온천 WATER PARK에서 영화감상, 공연, 전시회, 연회 등 다양한 문화 축제가 만발 할 것입니다. 또한 800여 평에 달하는 컨벤션 1층 대형광장에는 대구시민은 물론 지구촌 누구나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엄하고 화려한 문화축제가 펼쳐질 것입니다. 이곳에는 춤과 노래와 시와 낭만이 그리고 젊음과 지성이, 숱한 그리움과 추억의 삼각지, 그리하여 약속과 만남의 오랜 인연은 커다란 강물이 될 것입니다.

알프스 산맥의 비경을 능가하는 법이산 기슭 신관에는 청정암반 온천수 노천탕, 남 • 여사우나, 이․미용실 및 피부관리, 대형 휘트니스 센터, 야외 대형 문화 행사장, 야외 스카이 바비큐장, 전망대, 에덴동산, 야생화단지 조성, 힐링 산책로 등 세계 최고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예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신관 700여 평의 최고층에는 해발 629m 용지봉 정기를 받은 법이산의 기적 水(청정암반 지하 1,004m 온천水 대 용출)! 온천공 직수의 스카이 대 온천 POOL이 지구촌 최초로 태동 합니다. WATER PARK와 스카이 대 온천 POOL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비교를 거부하는 환상적인 대 장관이 연출될 것입니다. 깊은 곳 지하에 잠자던 온천수가 발굴되어 인류 70억 고객들에게 큰 축복의 선물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온천욕을 즐기면서 대형스크린 최신 영화 감상, 콘서트, 연회, 각종 선발대회 등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감동의 파노라마가 펼쳐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외 인기 드라마와 영화 촬영 등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명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1930년대 뉴욕 맨해튼 번화가에 건설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그 역사를 증언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 진입로에 세계 최고의 호텔 & 도심속 휴양지 건설을 위해 대형 하연[(河延: 폭포(길이 110m)가 희망․미래․야망을 상신관 입구에는 제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 2개의 멋진 폭포와 더불어 신관 로비 안에는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제주석 벽천 폭포를 건설하여 고객들에게 큰 감탄을 선사할 것입니다.

특히, 1만 3천여평의 호텔수성 힐링동산에는 불빛축제로 대구도심을 감동의 도가니로 태동할 것입니다. 또한, 컨벤션 최상층의 온천 워터파크와 신관동을 수평으로 경관 브릿지로 연결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즐기는 통합 공간으로 연출할 것입니다.
10만여 평에 육박하는 수성호수와 호텔수성은 도심 속의 비경을 가진 휴양지로서, 사람의 향기로 가득 채우고 신명나는 삶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발원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세월 이전에, 호텔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었던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수성!
이제 대한민국을 훌쩍 넘어 지구촌의 호텔과 휴양지 지도를 재편성 할 원대한 포부!

시대를 초월하는 거대하고 화려한 청사진들은 2018년에 그 웅대한 자태를 뽐낼 것입니다.
호텔수성은 지역사회와 국익 그리고 인류에 크게 공헌 할 수 있는 호텔과 휴양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